본문 바로가기

글쓰기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아이템과 트래픽

반응형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아이템과 트래픽

 

아이템은 누구에게나 있다. 자신의 경험이든 생각이든 혹은 여기저기 나와있으니

거기에 자신이 선택을 하면 된다.

트래픽 또한 다양하게 있다. 예를 들어 우리에게 친숙하고 잘 알려진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트위터,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이 있다.

여기서 선택을 하면 된다.

아이템과 트래픽 모두 중요하지만 트래픽이 더 중요하다.

아이템 선정은 한정적이지만 트래픽은 범위가 광범위하다.

책을 읽을수록 나만의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다.

그리고 나만의 시스템을 가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47p에 이런 내용이 나온다.

"당당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실력을 키워라. 공부하라. 그리고 소득을 월 1,000만 원 이상으로 높여라. 그럼 당당해진다. 당장 소득 개선이 필요하다면 변화하면 된다."

변화하면 된다 라는 표현이 나는 행동하면 된다 라는 것으로 보인다.

100번의 말과 생각 보다는 1번의 행동이 더욱 가치가 있는 것 같고 

나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나는 최고의 행동가가 될 것이고 된다.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책을 읽고 신 작가님의 팬에서 편이 되고 싶다

나의 실력을 향상 해서 신 작가님의 든든한 팬이자 파트너가 될 것이다.

 

 

#글천개21일챌린지 #전자책 #무자본창업

#에브리크리 #스터디파이

#컨설팅 #강의 #성과가날때까지

 

 

반응형